핸플 NO FURTHER A MYSTERY

핸플 No Further a Mystery

핸플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보통 대부분의 업소는 룸초가 기본이기 때문에, 룸초라는 말을 사용할 때는 미러초이스와 비교하기 위해, 미러초가 아니라는 의미로 사용하는 것이다.

 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주면서 관리하는 베테랑급 아가씨.

문자그대로 '선택'이다. 손님이 왔을때 아가씨들을 룸으로 들여 놓고 선택하는 것

쑈보도 장점은 찡을 일비제(테이블마다 찡을 떼지 않고 일급을 모두 합쳐서 거기서 찡을 떼는 것)로 뗀다.

뻐꾸기 : 입에서 나오는 모든 언어들을 통칭하여 일컫는 말들. 말발로 화려한 언어를 구사해서 상대방을 넘어오게 하는 것을 일컬어 고도의 뻐꾸기를 날린다고 한다.

발렸다 : 후기 사이트에서 손님들이 주로 쓰는 단어로, 핸플 꽁씹을 해보려고 했는데 실패했다는 뜻이다.

주로 소프트 계열 업소가 하드 계열 업소와 경쟁하기 위해 도입한 어정쩡한 서비스.

박스로 일을 구한다는 말은 핸플 사이트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하비욧 핸플사이트 기법 : 실제 성교가 아닌, 여자의 엉덩이의 계곡이나 허벅지를 이용해서 실제 성교처럼 느끼는 핸플사이트 고난도 테크닉. 여탑의 하

핸플, , 립카페, , 키스방, , 밤문화의모든정보, , 핸플정보, , 립카페추천업소, , 키스방정보

슴가 : 여탑에서 유행하는 언어로 아가씨의 가슴을 지칭함. [파생어 : 슴가녀(가슴 큰 여자를 지칭)]

서울에는 방배동, 논현동 등에 밀집되어 있으며 최근 대전 유성이 성업 중이라 한다.

@: 섹스 판매(애프터)를 뜻하는 성산업의 은어이다. 주로 구인구직 광고에서 쓰인다.

Report this page